Mr. 히치: 당신을 위한 데이트 코치 (2005)


◆헐리웃/유럽/코메디 2010. 11. 7. 23:03 Posted by mullu



Mr. 히치: 당신을 위한 데이트 코치 (2005) Hitch


앤디 테넌트
출연 윌 스미스 (히치 (알렉스 히천스) 역), 에바 멘데스 (사라 역), 케빈 제임스 (알버트 역), 엠버 발레타 (알레그라 콜 역), 마이클 라파포트 (벤 역)

연애가 힘드시다구요? 연애 박사가 도와 드립니다.

윌 스미스가 연애 전문 컨설턴트 미스터 히치로 등장한다, 고객의 성공적인 연애를 이루어지게 하기 위해 어드바이스와 작전을 세워주는 컨설턴트 . 특별히 웃기는 장면은 없어도 흐믓하게 볼수잇는 로멘스 코믹물이다. 코메디 라고 보기 보다는 로멘스 물이라 봐도 좋을듯 하다.

어쨌든, 이 영화는 윌 스미스를 통해 연애에 있어 프로페셔널이 어떤것인지 알게 해주는 영화인듯 하다.여자를 꼬시는 기법이라기 보다는 관계를 만들어 가는 부드러운 진행을 보여준다.


이 영화에는 크게 나눠 두 가지의 연애 스토리가 중심이 된다. 연애에 쑥맥인 고객과 바로 히치 자신이다.특히나 남자에 전혀 관심없는 강적 사라 (에바 멘데스)를 히치가 어떻게 꼬셔 연애에 빠지게 만드는지가 가장 큰 핵심이다.


위 사진에 보이는 남자가 바로 히치의 고객으로 여자 보스를 사랑하지만 내성적인 성격탓에 속만 태우는 고객이다. 히치의 어드바이스와 작전으로 드디어 자신의 보스와 데이트하는 관계까지 발전하게 된다.


가장 중요한 팁 하나!

첫 키스를 하는법, 여자가 남자와 데이트를 마치고 집에 도착했을때, 키스를 원하면 여자는 키를 쥐고 만지작 거리게 된다. 관심이 없다면 바로 키로 문을열고 들어간다고 한다. 그럴때 남자는 90% 다가가 키스의 모션을 취하고 나머지 10%는 여자가 메꾸어 주어야 한다는것...

히치가 말한대로 보스는 키를 쥐고 손에 만지작 거린다..이 아마추어 고객..과연 어떻게 할까..


다음은 히치, 자신의 차례..

연애 박사 학위를 받아도 될만한 고수 히치, 그리고 남자에 전혀 관심없는 커리어 워먼 사라..술집에서 수작걸다 딱지 맞는 남자, 그리고 바로 작업거는 히치..방법 자체가 다르다..역시 고수다..그러나 그녀는 가쉽 매거진의 기자.히치의 고객과의 정보를 얻기위해 히치와 데이트를 하는 여자..그러는 도중 점점 히치에 빠져들게 된다.


그러나 히치에게 가장 큰 시련이 닥치게 된다.바로 잘 나갈듯 꼬시던 그녀가 히치의 직업을 알게되고 배신감에 그와 고객의 사연을 특종 기사로 싣게 되는것..잘 나가던 관계들이 사실은 히치의 작품 이라는것이 전부 알려지고 히치는 고객을 여자와 자게 해주는 선수로 세상에 알려지게 되는데..여자들의 공공의 적이 된 히치..



여자와의 연애에 자신없는 분들은 한번쯤 연애의 고수 히치를 보는것도 나쁘지 않을듯 하다. 뻔한 스토리에 뻔한 결말이지만 특히나 위에 말한 첫 키스의 팁은 수많은 영화에서 나왔던 장면을 이론적으로 확립 했다는 점에서 첫 키스를 앞둔 남자들에겐 아주 중요한 정보일듯 하다. 결국 연애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테크닉도 아니고 작전도 아닌 진실한 마음이 가장 우선이라는 속 보이는 뻔뻔한 (?)교훈을 주면서 해피엔딩..

그럴줄 알았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